조말론 인기 향수 5가지 사진과 함께 간단히 정리해보기


조말론 인기 향수 어떤 제품이 있을까요? 추천 향수에는 블랙베리, 블루벨, 라임바질, 피오나, 얼그레이 등이 있습니다.

조말론 인기 향수 : 블랙베리 엔 베이

블랙베리는 조말론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향수입니다. 포털에 조말론을 입력하면 연관검색어에 항상 상위권으로 나옵니다. 블랙베리는 검은 딸기를 말하며 실제 향도 달콤한 과일향이 납니다.

조말론-블랙베리-사진

향은 풀 냄새 보다는 달달한 향이 주로 납니다. 여자 향수로 기획되었지만 남자 향수로도 인기가 많아서 현재는 남녀 공용으로 사용됩니다.

와일드 블루벨

블루벨은 영국의 보라색 종모양 꽃을 말합니다. 블루벨은 오이향, 수박향, 샐러리향이 납니다. 일명 물향 또는 목욕탕 냄새와 비슷합니다.

조말론-와일드-블루벨-정면샷

약간 울렁이는 느낌도 있습니다. 블랙베리와 더불어서 조말론 향수 중에서 유명한 제품중의 하나입니다.

조말론 추천 향수 : 라임바질 앤 만다린

만다린은 귤 향으로 탑 노트에서 나며, 바질은 연한 박하향이 납니다. 라임바질은 숲 향, 풀향의 대표적인 향수입니다.

살짝 톡 쏘는 향에 사우나 냄새, 쌉쌀한 냄새가 나고 중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조말론-라임바질-앤-만다린-제품-사진

라임바질도 조말론 제품에서 유명한 순위안에 드는 제품입니다.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피오니는 사과향과 모란꽃(피오니)의 향이 같이 나는 플로럴 향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모란을 들고 있는 웨딩 드레스의 실크를 보고 영감을 받아서 만들어진 향수입니다.

조말론-피오니-제품-사진

그래서 스웨이드는 실크 또는 스웨이드형 가죽 직물의 향을 첨가했습니다. 약간 비누 향기와 파우더리 향이 나며 조말론에서 플로럴향 하면 가장 유명한 제품중의 하나입니다.

조말론 인기 향수 : 얼그레이 앤 큐컴버

얼그레이는 물향의 대표적인 향수입니다. 상큼하고 단향이납니다. 블랙베리와 향이 비슷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조말론-얼그레이-앤-큐컴버-제품-사진

잔향에는 약간 바닐라 향과 같은 파우더리 계열의 향이 납니다. 피오니 향수와 마찬가지로 여성용으로 조금 더 어울립니다. 얼그레이는 조말론 향수를 검색했을 때 항상 상위권에 나오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