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비교 사이트 0.01% 차이의 승부, 추천 TOP 3

금리 비교 사이트 어떤 곳이 좋을까요? 보통은 은행연합회저축은행 연합회 등이 운영하는 소비자포털이 조회하기 좋습니다.

또는 팍스넷이 소유하고 있는 모네타라는 재테크 포털에서도 동시에 은행이나 저축은행의 금리를 모두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저금리시대에 0.01%라도 높은 곳에 예금을 드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1.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금리비교!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금리비교 바로가기

1928년에 설립된 은행연합회에서 운영하는 소비자포털 사이트에서 시중은행들의 기간별 예금 금리를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화면이 작아서 조회가 약간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 금리 비교 사이트 1

원하는 은행 또는 전체를 클릭하시고, 이자 계산 방식(단리/복리)예치 기간(12개월, 24개월 등)을 설정하시고, 검색을 누르시면 수십개의 은행 금리를 한화면에서 모두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2.저축은행 중앙회 소비자포털, 금리비교!

저축은행 중앙회 금리비교

저축은행 중앙회소비자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저축은행의 예금금리를 모두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 연합회 금리비교 사이트 2

모바일에서 접속하실 경우 사이트 로딩이 1 ~ 2분 정도로 걸리기 때문에 조금 기다리셔야 화면이 나옵니다.

 

3.재테크 포탈 모네타 금리 비교

모네타 은행 금리 비교

재테크 포탈인 모네타의 금리 비교 서비스입니다. PC에서 좀 더 가독성이 높습니다. 은행이나 저축은행을 모두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모네타 금리 비교 서비스 1

모바일에서는 화면이 조금 작게 나와서 글씨가 잘 안보일 수 있습니다. 접속하시면 바로 시중 은행의 금리를 표로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