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교보문고 위치, 영업시간, 근처 교보 현황

동대문 교보문고 위치와 영업시간은? 위치는 현대시티아울렛 B1에 있습니다.

오픈시간이 오전 11시부터입니다. 수험서는 팔지 않으므로 수험서를 사려면 광화문 교보문고를 추천합니다.

 

1.동대문 교보문고 위치

동대문 교보문고는 현대시티 아울렛 지하 1층에 있습니다. 하지만 이 교보문고의 경우 바로드림 센터라고 원래는 오프라인 서점이 아니라 온라인에서 주문한 고객이 책을 편한게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매장이 큰 편은 아닙니다.

  • 도로명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13길 20 현대시티타워
  • 지번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6가 17-2
  • 지하철 : 동대문역 8번 출구 하차후 청계천 쪽으로 직진 현대시티 아울렛 지하 1층 or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4번 출구 하차후 청계천 쪽으로 직진

 

2.영업시간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교보문고 바로드림 센터 : ap 11:00 ~ pm 10:30

 

3.동대문 교보문고 바로드림 센터 약도

보시는 것 처럼 수험생용 문제집이나 참고서 등은 팔지 않는 매장입니다. 일반 베스트셀러 책을 보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핫트렉스 등에서 문구, 오피스, 디지털 기기 등의 가벼운 쇼핑이나 기타 교양서적의 가벼운 훑어보기 또는 진짜 목적인 바로드림 센터 이용으로 책 수령 목적에 걸맞습니다.

YG존의 경우 YG 엔터의 연관 상품/음반을 파는 매장입니다.

동대문 교보문고 2

원래 바로드림 센터는 일종의 북 카페 형으로 책을 보면서 카페를 이용하는 형식의 퓨전 모델입니다.

많은 종류의 책 또는 수험서나 공시용 서적을 구매해야 할 경우 주변의 광화문 교보문고나 종각역의 영풍문고, 종로서적 등을 이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물론 수험서가 없을 뿐이지 어린이 서적도 연령별로 잘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 해외 원서들도 있습니다. 장서 개수는 약 45000권 정도입니다.

원하는 책이 있다면 교보문고 홈페이지에서 동대문역 영업점에 재고가 있나 미리 확인을 해봅니다.

 

4.주차

주차장의 경우 무료 주차는 구매 금액에 비례 합니다. 그 외의 일반 주차는 30분에 2000원이며 이후 추가로 10분에 700원씩 정산됩니다.동대문 교보문고 주차 1

 

5.동대문 교보문고 이용 후기 모음

카페형 문고이므로 핫트렉스에서 쇼핑을 하거나 최신 베스트 셀러를 보거나 아늑한 분위기에서 책을 읽는 모습이 많습니다. 구체적인 구매 목적이 있을 경우는 근처 대형 교보문고를 이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6,근처 교보문고

1)광화문 교보문고

광화문 교보문고가 동대문에서 가장 가깝습니다. 본점이므로 가장 규모가 큽니다.

  • 도로명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 교보생명빌딩
  • 지번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가 1 교보생명빌딩 지하 1층
  • 지하철 : 종각역 1번 출구 하차후 도보 5분 직진 우편 or 광화문역 4번 5번 출구

 

2)종각역 대형서점

광화문역 까지 가지 않고 종각역에도 역 내부에 바로 연결된 두 개의 대형서점이 있습니다. 종로서적이 이번에 새로 입점했습니다. 영풍문고의 경우 몇 년전에 리뉴얼 해서 상당히 규모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