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드림머니 적립금 종류별 일람 간단히 정리

롯데면세점 드림머니 의미는 롯데면세점의 적립금 명칭을 말합니다. 고객 투표를 통해서 탄생한 네이밍입니다.

 

롯데면세점 드림머니

드림머니는 롯데면세점의 적립금 전체를 말합니다. 로그인할 때마다 자동 지급되는 그냥드림, 추가 적립금인 더드림, 제휴사별로 다른 드림 머니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각 달별로 할인이나 적립금 혜택이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참고하면 좋습니다.

 

롯데면세점 그냥드림

그냥드림은 기본 적림금으로 롯데면세점 홈페이지나 앱에 로그인을 하면 매일 자동으로 지급되는 적립금을 말합니다. 물론 누적은 되지않고, 매일 소멸되고 다음날 다시 지급됩니다.

그냥드림

 

롯데면세점 더드림

롯데면세점 더드림은 추가 적립금입니다. 일정 구매 요건 충족시 바로 사용가능한 자동 지급형 적립금입니다.

더드림

 

롯데면세점 브랜드드림

브랜드드림은 브랜드별 조건 충족시 추가로 지급되는 적립금입니다. 아래의 롯데면세점 공식홈페이지에서 각 상품별 추가로 지급되는 적립금 현황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http://kor.lottedfs.com/kr/display/event/goodsBenefit

브랜드드림

 

롯데면세점 스폐설드림

신한쏠, 리브메이트, 토스, 노랑풍선, 네이버에서 롯데면세점 접속 등의 방법을 사용하면, 적립금을 추가로 1 ~ 3$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형태의 적립금의 경우 구매 상한이 없기 때문에 원하는 저가 상품에 적용할 경우 할인 폭을 크게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쏠

신한쏠의 경우 몇 개월전부터 계속 매달 이벤트를 해오고 있습니다. 단 모바일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매달 일주일에 1회씩 지정날짜에만 사용가능한 적립금입니다.

롯데면세점-드림머니-신한쏠

 

토스 적립금

토스도 특정 요일에 적립금 혜택을 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롯데면세점-드림머니-토스

 

롯데면세점 드림머니 기타 적립금 혜택

기타 결제수단별 적립금 혜택(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 또는 통신사별 혜택 등의 경우의 수는 공식 홈페이지의 남다른 혜택이라는 이벤트 게시판을 참고합니다.

리브메이트, KT멤버쉽, GS포인트 등 각 제휴 회사별 상세한 적립금 금액과 조건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드림머니-혜택-3

http://kor.lottedfs.com/kr/display/event/customerBenefit

롯데면세점-드림머니-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