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이용 방법 준비물 및 수령시기 정리

롯데면세점 이용 방법 어떻게 될까요?

본인 명의 여권과 항공권이 필요합니다. 수령시기는 출국일에만 가능합니다.

 

롯데면세점 이용 방법

롯데면세점-이용-방법-1

면세점은 구매장소에 따라서 수령시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면세점 이용의 경우 내국인은 해외로 출국을 할 때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해외 출국전에 공항면세점에서 물건을 사는데요.

하지만 시내의 면세점이나 온라인 면세점을 사용하면, 출국일 이전에도 미리 구매를 할 수있습니다.

 

1.여권/항공권 준비

본인 명의 여권 + 항공권을 준비해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신분을 증명합니다.

 

2.물건 구매

물건을 구매합니다. 면세 금액 한도가 넘으면 과세가 되므로 유의합니다.

 

3.수령 장소 선택

온라인 면세점이나 서울 시내 등의 면세점에서 물건을 구매해도, 물건은 출국일 당일 공항에서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언제 물건을 받을지 결정한 후 교환권 등을 받습니다.

출국하는날 공항의 면세품 인도장에서 구매했던 상품을 수령받을 수 있습니다.

입국시에는 면세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만약 출국시 면세품을 수령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롯데면세점 이용 방법 유의점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우 구매금액은 합산됩니다. 하지만 각 할인혜택은 서로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잘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구매를 결정합니다.

신규 회원가입 혜택의 경우 중복이 되지 않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결정했으면 온라인 회원은 미리가입하지 않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프라인 구매의 장점은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신에 적립금 등의 할인 쿠폰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의 단점은 눈으로 볼 수 없습니다. 대신, 잘 찾아보면 적립금이나 할인 쿠폰 등을 사용해서 할인율을 조금더 늘릴 수 있습니다.

오프와 온라인 모두 수령시기는 출국일에만 가능하므로 구매시기에는 차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