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 후기를 보고 고를 수 있는 무료궁합 서비스 추천

후기 검색형 무료궁합 서비스가 좋은 4가지 이유

후기 검색형 무료궁합 사이트가 좋은 이유는 크게 4가지입니다.

  1. 다양한 상담툴 제공
  2. 전화 상담
  3. 적극적 상담사 선택
  4. 추가요금 구체적

1.다양한 상담툴 제공

일반 무료궁합 사이트의 경우 생년월일 중심의 사주팔자 중심으로만 궁합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후기검색형 운세 플랫폼의 경우 역술인이 주로 보는 사주팔자 이외에 무속인이 보는 신점 또는 서양의 점술인 타로카드 등 다양한 관점에서 궁합을 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2.전화 상담

대부분 무료궁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의 경우 생년월일 태어난 시 등을 기입하면 이미 작성된 텍스트가 나오는 서면 방식입니다.

그러나 전화상담 방식의 서비스는 원하는 상담사와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하므로 좀 더 자신의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궁합상담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효과적입니다.


3.후기를 보고 선택

서면식 무료궁합 사이트의 서비스는 해당 작성자가 누구인지 그냥 텍스트를 저장해놓고 기계적으로 뿌리는지 검증할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플랫폼 형태로 대규모 상담사를 보유한 중계형 운세 서비스의 경우 상담사별로 자세한 약력 등을 조회하고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좀 더 신뢰도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4.추가요금이 구체적

무료궁합 서비스를 본 이후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상담을 해볼 의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후기형 운세 서비스의 경우 대부분 플랫폼 방식이라 요금이 이미 명시되어 있기 때문에 내 예산과 상황에 맞게 추가 상담 유무를 결정하는데 부담이 적습니다.


후기를 먼저 보고 고를 수 있는 무료궁합 홍카페

1.대량의 궁합 상담사 데이터베이스 보유

무료궁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홍카페 타로, 신점, 사주팔자 등 다양한 종류의 점술을 제공하며, 서면이 아닌 전화상담으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고, 상담사의 프로필과 후기 조회가 가능하며, 추가 유료 구매시 가격이 명시되어 추가 상담료 지불에 부담이 덜합니다.

첫째, 홍카페는 학원 인강사이트처럼 플랫폼 형태의 서비스로 많은 수의 상담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사주명리학 이외에도 신내림 받은 무속인만 할 수 있는 신점 궁합, 그리고 서양의 점술인 타로카드 궁합까지 다양한 툴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둘째, 단순 서면 방식의 일방 통보가 아닌 전화 상담 방식이므로 상담자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고민을 좀 더 구체적으로 상담사에게 어필 할 수 있으므로 문제 해결에 좀 더 세밀하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사이트에 등록된 엄청난 수의 상담사를 보고 사진부터 시작해서 상담사의 성별, 연령, 주요 경력, 프로필, 주요 상담 분야, 이용자 후기 등을 다양하게 미리 읽어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홍카페의 장점입니다.

넷째, 초기 회원가입시 10000코인을 무료로 주며 무료궁합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후 추가 요금 구매가 필요하다고 판단되시면 이미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 요금이 명시되어 있으므로 부담없이 추가 과금 유무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2.부분 무료와 많은 궁합 상담자수로 선택의 고민

홍카페 서비스는 초기 회원가입시 무료 코인을 제공하지만, 추가 상담의 경우 추가 과금이 필요합니다.

대신 상담사별 추가 시간별 과금이 이미 명시되어있으므로 본인의 재정 상황에 맞춰서 결정이 가능하므로 부담이 적습니다.

등록된 역술인, 무속인, 타로마스터의 숫자가 많다는 것은 반대로 어떤 상담사가 내게 맞는지 결정하는데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홈페이지의 키워드 검색 기능을 이용하시면 매칭되는 상담사의 숫자를 어느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궁합, 이별, 이혼, 속마음, 사업운, 재물운, 시험운 등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시면, 해당 상담을 주로 다루는 상담사들이 필터링되어 검색됩니다.

구분 내용
무료범위 회원가입 10000코인 증정
선불가격 30000코인부터
후불가격 30초당 060방식 과금
타로카드 타로마스터 상담
신점 무속인 상담
사주팔자 역술인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