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매 앱? 건물주가 되고 싶어! 추천 TOP 3

부동산 경매 어플 어떤 사이트가 좋을까요? 경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사이트는 크게 지지옥션, 굿옥션 그리고 스피드옥션 등이 있습니다.

PC 및 모바일에서 모두 조회가 가능합니다. 사이트별로 사진과 함께 간단하게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1.지지옥션, 풍부한 매물과 모바일 특화가 필요하다면!

지지옥션 어플은 은행 채권자 검색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유저가 많기 때문에 경매 물품이 다양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지지옥션 1

모바일에서도 가독성이 높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빅데이터를 이용해서 필터링으로 경매 물품을 검색하는 기능도 좋은 편입니다.

지지옥션 부동산 경매 1

원하시면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강의도 연계가 있기 때문에 종합적으로 재미있는 부동산 경매 사이트입니다.

지지옥션 부동산 경매 3

 

2.굿옥션 어플, 현장 사진의 다양함이 필요하다면

굿옥션 부동산 경매 사이트는 현장 사진이 풍부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관련 뉴스도 같이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어서 종합적으로 부동산 경매 정보를 파악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굿옥션 부동산 경매 1

법원안내, 경매통계, 실시간경매결과, 경매일정, 부실채권 검색, 지도 검색 등 다양한 서비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굿옥션 부동산 경매 2

마찬가지로 모바일 어플이 있기 때문에 휴대폰을 들고 다니시면서 주식 MTS처럼 조회도 가능합니다.

굿옥션 부동산 경매 31

 

3.스피드옥션 경매 어플, 역세권 검색 기능!

스피드 옥션 어플의 장점은 역세권 검색기능입니다. 지하철 주변과 같은 효율성이 높은 입지에 경매 물품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스피드옥션 부동산 경매 1

법원별 검색, 특수물건, 차량선박, 공매 등의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스피드옥션 부동산 경매 5

특히 스피드옥션은 연계 경매 강좌가 많아서 볼거리가 많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마찬가지로 모바일 앱이 있기 때문에 모바일에서도 자유롭게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