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멕스 골드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4가지 혜택 정리

1.삼성 아멕스 골드 할인 혜택

삼성 아멕스 골드의 할인 혜택으로는 인천공항 주차장 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구매 할인, 영화관 할인, 그리고 스타벅스 결제 할인이 있습니다.

첫째, 인천공항 주차요금 10,000원 이상 결제시 10,000원 할인이 됩니다. 월 1회 연 12회 제공되며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이 필요합니다.

둘째, 와이파이 도시락 10,000원 이상 결제시 10,000원 할인이 됩니다.

셋째, CGV 및 롯데시네마 영화 티켓을 10,000원 이상 결제시 5,000원 청구할인됩니다.

넷째, 스타벅스 결제시 20% 할인이 되며 월 10,000원 한도입니다.

 

2.아멕스 골드카드 적립 혜택

아멕스 삼성 골드 카드의 적립 혜택은 국내, 해외, 그리고 면세점 리워즈 적립이 있습니다.

첫째,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둘째,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 구매 이용건의 2%가 적립됩니다.

셋째, 면세점 이용시 2%가 멤버십 리워즈로 적립됩니다.

 

3.삼성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기프트 혜택

아래 3가지 혜택 중에서 1개를 택해서 기프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첫째, 삼성카드 가맹점에 등록된 항공 여행사, 면세점, 백화점, 국내 골프장에서 20만원 이상 결제시 50,000원 청구 할인이 들어갑니다. 연 4회 제공하며 연 한도는 20만원입니다.

둘째,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1회 골프이용권을 제공하며, 예약실을 통해서 사전 예약을 하면 됩니다. 그린피 및 주중 카트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주말이나 공휴일 및 성수기 이용시에는 캐디피 및 개소세는 별도입니다.

셋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주중(일요일 ~ 목요일) 1박 숙박권을 제공합니다. 룸은 슈페리어룸 또는 리조트 프리미어 트윈룸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주말이나 연휴 및 성수기 이용을 할 경우 객실 타입을 변경하면, 추가 과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식 및 사우나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호텔에는 수영장 및 휘트니스 센터가 무료입니다.

 

4.아멕스 자체 서비스

아멕스 자체 서비스로는 호텔 발렛파킹 무료,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결제 할인, 공항 커피 무료, 공항 리무진 무료, 그리고 공항 서점 청구 할인이 있습니다.

첫째, 국내 특급 호텔 및 공항에서 발렛파킹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에 월 5회까지 제공합니다.

둘째,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 5회까지 가능합니다. 국내 공항 및 해외 공항 라운지 모두 가능합니다.

셋째, Be My Guest 서비스로 호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결제시 30,000원 청구 할인이 있습니다. 연 3회까지 제공합니다.

넷째, 공항 커피 서비스로 인천 및 김포공항 내 주요 커피매장에서 핫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다섯째, 공항 리무진 버스 및 공항철도 편도 티켓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여섯째, 공항 서점에서 도서 구매시 3,000원 할인이 있습니다.

 

삼성 아멕스 골드 연회비

아멕스의 연회비는 300,000원이며 가족카드의 연회비는 90,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