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멕스 블루 카드 어떨까? 할인, 적립, 연회비 소개

1.삼성 아멕스 블루 할인 혜택

첫째, 스타벅스 및 이디야 커피 결제시 20% 청구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월 5000원 한도입니다. 임대 매장의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둘째,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멜론, FLO 결제시 20% 청구 할인이 있습니다. 건별 6000원 이상 결제를 해야 합니다.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합니다. 단, 발급월 및 1개월까지는 전월 실적 무관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삼성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적립 혜택

첫째,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 24 모든 편의점 및 배달의 민족, 요기요 앱, 배달통의 배달 어플 이용시 7% 멤버십리워즈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5,000P, 60만원 이상시 10,000P, 그리고 90만원 이상시 15,000P 혜택이 있습니다.

둘째, 교통 및 통신 5% 멤버십 리워즈 적립이 있습니다. 버스나 지하철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SKT, KT, LGU 자동납부시 혜택이 있습니다. 액수 및 적립 포인트는 편의점과 동일합니다.

셋째, 쇼핑 및 해외 결제시 1.5% 멤버십 리워즈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스마일페이, Coupay, SSGPAY, L.Pay 결제건에 적립이 들어가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결제시 적립이 됩니다.

그 밖에 ZARA, H&M, 에잇세컨즈 및 해외 가맹점 구매시 적립이 됩니다. 쇼핑 적립의 경우 전월실적 무관하게 적립이 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월 30,000 포인트까지 적립이 됩니다.

 

3.삼성 아멕스 블루 연회비

아멕스 블루 삼성 카드의 연회비는 본인은 15,000원이며 가족은 8,000원입니다. 결제일은 카드 발급일 기준으로 매년 청구되며, 1년 이내에 실적이 업는 경우 연회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본인 연회비 카드의 경우 후불교통기능이 탑재되어 발급되어 교통카드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