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문 공지 숨기기 HTS 설정 5단계

키움증권 영웅문 HTS는 공지가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하지만 가끔은 영웅문 공지 숨기기 기능을 사용하고 싶기도 합니다.

영웅문 가장 상단 왼쪽의 기능-종합환경설정에서 몇 가지 버튼만 누르면 바로 공지를 숨길 수 있습니다.

그림을 통해서 공지 숨기는 법을 빠르게 살펴봅니다.

키움증권 영웅문 공지 숨기기 나열

 

1.종합환경설정 이동

키움증권 영웅문 공지 숨기기 기능 종합화면설정

영웅문 HTS 맨 왼쪽 상단의 기능을 클릭하고, 종합화면설정을 누릅니다.

 

2.초기 기본셋팅

키움증권 영웅문 공지 숨기기 기본셋팅

최초 화면 구성은 상단 그림과 같습니다. 하루에 한 번만 보기가 체크 되어 있기 때문에, 공지가 하루 주기로 리셋됩니다.

보통 24시간 만에 영웅문 HTS에 처음 접속하면, 공지가 1회 뜨고 다음 접속시에는 안 뜨는 것이 기본셋팅입니다.

하루에 한 번만 보기에 체크해제를 할 경우, HTS를 접속할 때 마다 공지가 보입니다.

 

3.영웅문 공지 숨기기 셋팅

키움증권 영웅문 공지 숨기기 체크해제

Front Page(공지화면)을 체크 해제 하면, 더 이상 HTS 접속시 마다 자동으로 뜨는 팝업 공지가 사라집니다.

처음에 내가 원하는 페이지를 띄우고 싶다면, 저장화면을 만들고, 저장화면 자동실행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4.영웅문 공지 다시 나오게 하기

키움증권 영웅문 공지 숨기기 기본셋팅

공지를 다시 나오게 하고 싶다면, 반대로 하면 됩니다. 기능-종합화면설정-Front Page(공지화면)에 체크를 하면 됩니다.

 

5.공지 화면 번호

영웅문 공지숨기기 공지화면번호2

공지숨기기를 하고, 공지 페이지만 따로 보고  싶다면, 화면번호 0010을 이용하면 됩니다. 공지 화면 번호입니다.

영웅문 HTS를 작업표시줄에서 숨겨서 회사 등에서 몰래 해야 되는 상황의 경우에도 적절한 기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