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풍미 족발 창업 준비전 알면 좋은 10가지 장점

오풍미 족발 창업 장점 10가지

1.3대 족발 명인의 맛입니다.

2.마진율이 40 ~ 70%라 높은편입니다. 테이블 단가는 6만원이고, 배달 객단가는 약 4만원입니다.

3.창업시 홀매장형, 배달전문형, 또는 홀과 배달 합성 전략이 가능해서 점주의 가용 예산과 상권 특징에 따라서 맞춤 창업이 가능합니다.

4.족발을 점주가 처음부터 삶을 필요없으므로 인건비, 가스비, 수도세 특히 식재료 시간 준비로 인한 시간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약 30분이면 식재료 준비가 끝나도록 원팩 시스템을 구현해줍니다.그래서 주방 인력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5.당일 판매가 안되면 폐기를 하는 자체 삶기와 달리 재고관리가 편리합니다. 원팩 주문 시스템으로 재고 관리가 유리하고, 주문율에 따라서 추가 판매도 쉬워서 재고와 매출 극대화에 도움이 됩니다.

6.조리 경험이 없어도 원팩 시스템으로 창업이 좀 더 편리합니다.

7.레시피 개발과 관리 및 연구는 본사에서 하므로 가맹점은 판매와 고객 응대 및 마진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분업에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8.오풍미 족발 창업의 모토가 오래 일하는 것이 아니라 적게 일하고, 매출보다 순이익 마진을 얼마나 남길 수 있느냐에 창업 컨셉을 맞추고 있어서 장사 효율이 좋은 편입니다.

9.평수가 작더라도 살아남을 수 있는 창업을 유도합니다.

10.점심, 저녁, 새벽, 배달, 포장으로 낮 12시부터 판매를 할 수 있고, 원팩 시스템으로 동시간대에 주문 10건이 들어와도 혼자서 관리가 가능합니다.

 

가맹비

오풍미족발 창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