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주유소 찾을 때 도움되는 6가지 정보!

저렴한 주유소를 찾는 방법은 한국석유공사에서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오피넷이라는 사이트/어플을 이용하시면, 운전중 자신과 가장 가까운 저렴한 주유소의 가격을 3분 단위로 조회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오피넷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지역별 저렴한 주유소3분 단위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정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같은 관광지역의 최저가 주유 정보도 가격 비교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이동중일 경우 경로상의 최저가 주유 검색도 가능합니다.

셀프 주유소 가격 비교를 원하실 경우도 개별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고속도로 이동중이실 경우 상행/하행선 별로 주유소 검색이 가능합니다.

고급 휘발유를 주유해야 될 경우 따로 필터링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한국석유공사에서 운영하는 오피넷 사이트/앱의 핵심 기능인 지역별, 경로상, 셀프 주유소, 고속도로 주유소, 그리고 고급 휘발유 주유 검색 기능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1.저렴한 지역별 휘발유 주유소 조회

저렴한 지역별 주유소 조회는 어떻게 할까요? 유류세 인하에도 주유 가격 정보는 변동이 느려서 답답한 측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석유공사에서 운영하는 오피넷 같은 사이트를 잘 이용하면, 자신에게 가까운 지역의 가장 저렴한 주유소 가격 정보를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 사이트나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지역별 휘발유, 경유, LPG 충전소 등의 가격 정보를 3분 단위로 업데이트 되는 최신의 정보로 기름값 검색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주유소 지역별 비교 1

따라서 운전중 지역별 저렴한 주유소 검색 기능을 원하신다면 한국 석유 공사의 어플리케이션인 오피넷을 사용하시면 정확하고 효율적인 기름값 조회를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2.제주도 주유소 가격 조회

제주도 주유소 가격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을까요? 제주도는 관광지이므로 지역별 기름값 차이가 높아서 지출이 커질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오피넷 사이트나 어플을 사용하시면 제주도의 모든 지역별 주유소의 가격을 3분 단위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기름값 조회 어플

이런 점에서 오피넷 앱이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제주도의 기름값도 데이터로 조회를 해서 비교를 통해서 효율적인 선택이 가능해집니다.

 

3.경로상 최저가 주유소 조회

경로상 최저가 주유소 조회도 중요한 기능입니다. 아무리 저렴한 주유소라도 내 차의 현재 위치에서 멀리 있다면 효용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오피넷에서는 지역별 조회 이외에도 경로상 최저가 주유소 조회기능도 있습니다.

현재 운전중에 내 출발지도착지 심지어 경유지도 입력한 다음에 가장 가까운 주유소 중에서 가격 비교를 통해서 최저가 주유소 검색이 가능합니다.

경로상 저렴한 주유소 검색

그러므로 현재 운전중에 경로상의 최저가 주유소 검색 기능이 필요하다면 오피넷 어플이나 사이트의 경로별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효율적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4.셀프 주유소 조회

셀프 주유소가 좀 더 저렴하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내 주변의 주유소가 셀프 주유소 인지는 직접 가본 곳이 아닌 이상 확인하기는 어려운편입니다.

하지만 오피넷 어플/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셀프 주유소도 따로 조회가 가능하며, 마찬가지로 최저가 가격 비교가 가능합니다.

셀프주유소 저렴한 검색

이런 이유에서 오피넷의 어플을 이용하시면, 내 주변의 셀프 주유소 및 저렴한 기름값 조회를 동시에 해보실 수 있습니다.

 

5.고속도로 주유소 조회

고속도로 운전상에 주유소 가격 조회도 가능할까요? 고속도로에 있으면 아무리 주변 지역에 저렴한 주유소가 있어도 고속도로에서 내리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비효율적인 선택이 됩니다.

오피넷 어플에는 고속도로상의 주유소도 개별적으로 조회하는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원하는 고속도로를 선택하면 고속도로 경로상의 모든 주유소의 실시간 기름값 정보지도와 함께 표시됩니다.

고속도로 주유소 검색 기능 1

상행선하행선 구분도 철저하게 되어 있으므로 아주 편리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주유소 가격 검색 2

따라서 고속도로 주행중에 주유소 가격 비교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오피넷의 어플이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지도 정보와 함께 효율적인 경비 계산이 가능합니다.

 

6.고급휘발유 주유 검색

고급휘발유 주유 검색도 가능할까요? 일반적으로 고급휘발유 주유는 주유소별로 안되는 곳이 있기 때문에 가격 비교가 좀 더 힘들다는 인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피넷을 사용하면 고급휘발유 보유 유무 가격 비교도 바로 가능합니다.

단가가 높은 고급휘발유도 운전자가 검색을 통해서 가장 저렴하고 내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주유소 검색이 가능합니다.

고급 휘발유 주유 가격 검색 3

고속도로상에서도 고급휘발유 최저가 검색이 가능합니다. 고급 휘발유는 취급하는 주유소 개수가 상대적으로 적으므로 특히나 이런 가격 비교를 이용하면 예산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급휘발유 주유소 검색 2

따라서 고급휘발유를 넣어야 하는 자동차를 몰고 계신 경우 오피넷 어플/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지역별이나 고속도로상에서 자유롭게 가격 비교를 통해서 기름값 절약이 가능합니다.

 

한국석유공사 공식 어플로 저렴한 주유소 찾기 OK!

한국석유공사의 어플인 오피넷을 사용하시면 운전중에 주유하기를 원하는 기름의 종류별, 지역별, 경로별 최저가 정보3분 단위로 업데이트되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3분 단위 업데이트가 되는 지역별 주유소 가격 비교가 가능합니다.
  2. 제주도 등의 관광지 주유소 가격 비교 기능도 우수합니다.
  3. 경로상 주유소 조회도 가능해서 출발지, 도착지, 경유지 등의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4. 셀프 주유소만 따로 필터링해서 기름값 및 위치 조회가 가능합니다.
  5. 고속도로 운행중에도 상행선, 하행선 상의 주유소 가격 비교가 가능합니다.
  6. 고급 휘발유를 취급하는 주유소도 지역별, 도로별 따로 추출해서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주유소는 기름 종류와 지역별 가격 차이가 있는 수단이므로 오피넷 같은 웹의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기름값 할인폭을 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