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저녁 알바, 바로 현금 획득 가능한 BEST 3!

직장인 저녁 알바 무엇이 좋을까요? 첫 번째로 자기 차량이 있으시면 쿠팡플렉스의 새벽 배송 알바가 있습니다.

두 번째로 배달대행으로 고소득을 벌 수 있는 일명 부릉이 부업이 있습니다. 세 번째로 야간 당구장 아르바이트입니다.

현금흐름이 바로 생성되지 않는 직업은 제외했고, 대부분 당일, 주간, 건당으로 정산받을 수 있는 부업으로 정리해봤습니다.

 

1.쿠팡플렉스 새벽 배송, 내 자동차로 배달해버리기!

직장인이나 주부 분들이 저녁이나 새벽에 아르바이트를 할 때 요즘 가장 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운전 알바입니다.

첫 번째로 자기 승용차가 있으실 경우 쿠팡 플렉스 알바가 있습니다. 일종의 배송형 우버랑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렉스 1

쿠팡 플렉스는 주간/심야/새벽이 모두 가능합니다.

쿠팡플렉스는 자기 승용차에 쿠팡물류센터에 가서 원하는 배송 지역을 설정한 후 물건을 실어다가 새벽에 대신 배송에 주는 부업입니다.

박스당 개수정산을 받습니다.

 

2.배달대행 야간 알바로 고소득 Gogo!

두 번째로 오토바이를 모실 수 있다면, 더 고소득이 가능한데 일명 부릉이 배달대행 알바입니다.

배달대행 알바의 경우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또한 낮에는 자영업 등을 하시면서 매출이 감소하셨을 때 피치못할 사정으로 야간에 부업을 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토바이 및 기타 장비를 대부분 대여해주기 때문에 초기 자본이 거의 들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빨리 현금흐름이 필요하신 경우 가장 고소득 중의 하나입니다.

쿠팡 이츠 1

특히 강남구, 송파구 같은 직장 및 고급 오피스텔 밀집 지역에서 하시면 배달 대행 수요가 장난이 아닐 정도로 많은데 동선은 짧게 잡을 수 있어서 시간 투자 대비 가장 고소득 야간 부업이 됩니다.

건당 2700원 정도를 벌 수 있습니다. 배달을 갈 때 여러 콜을 3 ~ 4개 동시에 묶어서 가면 짧은 거리에도 비교적 고마진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오토바이를 모실 수 있어야 하고, 비오는 날에는 약간 위험할 수도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동 투자 대비 고소득이고, 현금회수가 빠르다는 점에서 운동신경에 어느정도 자신있는 분들이 투잡으로 많이들 하시는 것 같습니다.

배달대행의 경우 이게 돈이 된다는 것을 회사들이 알아차려서 쿠팡, 우버, 바로고, 배달의 민족 등 여러 대형 업체에서 계속 진출중이기 때문에 일을 구하시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3.야간 당구장 알바, 가장 편한 알바!

마지막 세 번째 직장인 추천 야간 알바는 새벽 당구장 알바입니다. 보통 당구장은 저녁부터 새벽 12 ~ 1시정도에 문을 닫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저녁시간부터 청소를 포함해서 새벽 1시 정도는 업무가 종료됩니다.

당구장 알바는 카운터에서 계산, 손님에게 공 가져다 주기, 담배 심부름 하기, 음료수 제조하기, 당구장 청소하기 등으로 비교적 업무가 쉬운편입니다.

당구장 알바 1

대신 흡연이 많기 때문에 담배 냄새를 어느정도 견디실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당구장 알바의 장점은 대부분 현금 결제가 많기 때문에 긴급하시면 사장님께 요청하셔서 월급 가불을 할 수 있는 확률도 비교적 크다는 점입니다.

물론 그전에 사장님과 좋은 관계를 쌓아놓으셔야 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어찌되었건 현금 중심의 장사이기 때문에 가지는 특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