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돼 슬랙스 단점을 최소화할 5가지 정보

허벅돼 슬랙스 어떤 스타일로 입어야 될까요?

하비 및 종비를 위한 스타일과 브랜드 및 코디 방법을 간단하게 살펴봅니다.

 

1.허벅돼 슬랙스 추천 5가지

슬랙스는 원래 골반이 작은 사람이 핏이 사는 옷입니다. 따라서 허벅지 굵기와 무관하게 골반이 좁은 편이라면 슬랙스가 괜찮고, 골반이 넓은 편이라면 슬랙스를 입으면 허벅지가 더 커보일 수 있으니 유의합니다.

허벅돼의 경우 슬랙스를 입어도 허벅지 부분이 스키니처럼 탱탱해질 수 있습니다. 브랜드별 허벅지 굵기가 다르므로 허벅지 영역이 좀 더 넓게 나오는 슬랙스 브랜드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1)컨셉원

컨셉원은 남자 전문 브랜드입니다. 웹에서 검색했을 때 남성 슬랙스 관련해서 허벅지가 굵은 경우 가장 많이 언급되는 브랜드입니다.

슬랙스 남자 1
컨셉원 슬랙스

 

(2)마인드 브릿지 슬랙스

마인드 브릿지 슬랙스는 남녀 모두 제품이 있고, 가격대고 그렇게 비싸지 않으면서 통도 넉넉한 편이라 허벅돼 코디에 좋습니다.

마인드 브릿지 슬랙스
마인드 브릿지 슬랙스

 

(3)자라  와이드 슬랙스

자라는 유니클로, H&M과 함께 세계 SPA 시장을 지배하는 스폐인 기업입니다. 스폐인의 은둔을 좋아하는 갑부 아저씨가 세운 회사입니다.

유럽 계열 회사이기 때문에 핏이 큰 편이라 허벅지가 굵은 분들에게 좋습니다. 같은 슬랙스여도 따라서 품이 넉넉합니다.

자라 슬랙스
자라 슬랙스

 

(4)H&M 슬랙스

H&M 의 슬랙스도 허벅돼 코디에 아주 좋습니다. H&M 일명 흐앤므 옷은 스웨덴의 갑부가 만든 SPA 브랜드로 ZARA의 라이벌이기도 합니다.

스웨덴 같은 북유럽 사람들은 전세계에서 평균신장이 가장 큰 국가중의 하나입니다. 그 만큼 골격도 커서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옷이 크게 나오는 편입니다.

흐앤므 슬랙스
H&M 슬랙스

 

(5)Lab 12

Lab 12도 허벅지 품이 넉넉한 편이라 허벅돼 코디에 좋은 슬랙스입니다.

Lab12슬랙스
Lab 12 슬랙스

 

2.종돼 슬랙스 코디 → 부츠컷 슬랙스!

종아리 비만의 경우 하비보다 더 코디가 힘들 수 있습니다. 종비의 경우 일반 슬랙스를 입으면 허벅지 부분은 남고 종아리 부분은 꽉 끼는 이상한 형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슬랙스를 입되, 부츠컷이나 세미부츠컷이 섞인 것으로 코디를 하면 종아리 부분의 시선을 분산시킬 시킬 수 있습니다. 부츠컷이란 바지 끝의 통이 넓어지는 스타일을 말합니다.

부츠컷슬랙스

부츠컷 슬랙스 또는 세미부츠컷 슬랙스 종류로 바지를 선택하면 좋은 방법이 됩니다.

 

3.허벅돼 와이드 팬츠 → 비율이 안 좋은 경우

슬랙스의 경우 키나 또는 비율이 안좋으면 안어울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리가 더 짧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와이드 팬츠 일명 테이퍼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세미 와이드 팬츠는 허벅지 부분은 굵고, 무릎 밑에서 부터 약간씩 얇아지는 바지가 있습니다. 완전 일자형 바지는 아니기 때문에 핏이 살아납니다.

이런 테이퍼드 스타일은 발목부분으로 계속 좁아지기 때문에 슬랙스에 비해서 핏이 더 살아납니다. 본인이 다리가 길거나 키가 큰 경우 허벅돼여도 슬랙스는 크게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비율도 좋지 않다면 테이퍼드 스타일로 와이드 팬츠를 입는 것이 단점을 조금 더 보강해 줄 수 있습니다.

 

4.허벅돼 청바지 브랜드 7가지

보통 디매 같은 커뮤니티에서 하비일 때 청바지 브랜드로 가장 많이 추천되는 바지를 모아봤습니다. 허벅돼 코디에서 청바지는 브랜드명보다는 바지 스타일이 더 중요합니다. 테이퍼드 핏이 요즘 유행이기 때문에 이런 스타일로 사면 됩니다.

저렴한 가격대는 유니클로, 스파오 등이 있고, 누디진 등은 가격이 좀 있습니다. 하츠키는 한국에서는 수요가 많이 없을 수 있습니다.

(1)플랙진 베를린

플랙진 베를린

플랙진이 인기 많은 이유는 아래 사진처럼 바지가 두께 별로 아예 제품군이 따로나옵니다. 우측으로 갈 수록 너비가 길어지는 시리즈입니다.

베를린 시리즈는 두꺼운 파트의 시작사이즈입니다. 더 큰 사이즈도 리버, DOVER 등의 제품군이 있습니다. 여성 청바지도 이름은 다르지만 똑같이 사이즈가 분류되므로 사기 편리합니다.

플랙진 바지 사이즈

(2)리바이스 501 + 수선

(3)리바이스 513

(4)유니클로 레귤러피트 + 수선

(5)누디 린딘

(6)올세인츠 시가렛

(7)하츠키

허벅돼 블랙진의 경우 위의 브랜드나 기타 SPA 브랜드에서 테이퍼드 핏으로 바지를 구매하면 됩니다.

 

5.허벅돼 코디 5가지 방법

허벅돼 코디 방법은 첫 번째로 배바지 스타일을 추구하면 됩니다. 일명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특히 여성분들에게 유리합니다.

자라 하이웨스트 스타일
자라 하이웨스트 팬츠

이러면 허리까지 바지가 올라가서 하체의 시선이 분산됩니다.

두 번째로 9부 정도로 바지를 짧게 입습니다. 이럴 경우 마찬가지로 발목 부근으로 시선이 분산되는 효과를 줍니다. 그래서 슬랙스처럼 종아리까지만 오는 바지를 입으면 좋습니다.

세 번째로 방법은 허벅지를 가리는 치마로 가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 번째로 허벅지까지 오는 자켓, 난방 등으로 가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 섯번째로 레귤러 핏 바지를 산 다음 수선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 자신의 체형에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테이퍼드 핏으로 바지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이 방법은 종돼가 심하신 분만 아니라면 추천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