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초반 여자 선물 어떤 아이템이 있을까요?
상품권, 건강, 화장품 등을 살펴봅니다.
40대 초반 여자 선물 : 부담없는 상품권
40대 초반 여자 선물 리스트중에서 상품권이나 이용권은 가장 중립적인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면서도 부담이 덜한 선물에는 카페 모바일 쿠폰부터 영화 상품권 등이 있습니다. 스파나 피부관리 이용권도 방법입니다.
- 카페 상품권(스타벅스, 커피빈 등)
- 영화 상품권
- 스파 이용권
- 피부관리 이용권
- 공연 티켓
레스토랑 이용권이나 호텔 뷔페 이용권 등도 가격대가 올라가지만 중립적으로 효율적인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백화점 상품권도 무난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 레스토랑 이용권(빕스, 아웃백 등)
- 호텔 뷔페 이용권
- 백화점 상품권
가격대가 비싸기는 하지만 호텔 숙박권 등도 40대 초반 여자분 선물에 부담이 없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 호텔 숙박권(메리어트, 신라호텔 등)
40대 초반 여자 선물 : 건강
한우 세트나 사골 세트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단 요즘은 집에서 요리를 안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요리 하는 것을 즐기지 않는 분이라면 패스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한우세트(요리 안하는 스타일이면 패스)
- 사골세트
정관장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분이 갱년기로 걱정을 하실 경우 화애락 같은 정관장에서 나온 갱년기 제품도 좋을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비싼 편입니다.
- 정관장
- 화애락
영양크림도 좋은 선택이 됩니다. 일반 화장품은 취향이 많이 타지만 영양크림 같은 경우는 건강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 영양크림
40대 초반 여자 선물 : 취향 아는 경우
화장품의 경우 향의 취향을 많이 타기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으므로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말론에서 나온 10만원이 넘는 비싼 고급 바디크림도 호불호가 좀 있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가격이 비싸기만 하고 용량 대비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꽤 있기 때문입니다.
마크스팩, 립크림, 화장품, 바디케어 등의 화장품 계열 선물은 상대방의 취향을 정확히 알고 있는 경우에만 선물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 마스크팩
- 립밤/립크림
- 화장품
- 바디크림/핸드크림 : 조말론/록시땅 등 비싼
- 바디케어
스카프, 손수건, 장갑 등은 취향이 달라도 일단 대부분 고가이기 때문에 좋은 편입니다.
물론 40대 초반 여성 분들이 원하는 선물은 대부분 에르메스 트윌리 스카프와 같은 고급인데 가격대가 후덜덜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스카프 : 시내 백화점에서 산 이후 교환 유도
- 손수건
- 장갑
의류 계열 선물의 경우 꼭 하고 싶은 경우 인터넷 등에서 사지말고 시내 백화점 등을 가서 직접 구매를 합니다.
이 후 상대방에게 선물을 할 때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상품으로 교환도 가능하다는 것을 제시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40대 초반 여자 선물 정리
상대방의 취향을 잘 모를 경우 상품권, 이용권, 숙박권 등의 선물이 가장 무난합니다. 상대분이 건강을 잘 챙기는 스타일이라면 한우선물이나 정관장, 영양크림 등의 선물도 좋습니다.
상대방 취향을 잘 아는 경우 화장품이나 고급 스카프 등의 선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 화장품의 경우 가격대와 무관하게 호불호가 크기 때문에 취향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