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도매 사이트 도움되는 핵심 5곳 소개

동대문 도매 사이트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종합 도매 쇼핑몰 도매꾹, 동대문 의류 전문 쇼핑어플 링크샵스신상마켓, 신발전용 코리아넷 그리고 동대문 구인구직 정보 동타닷컴을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각 사이트별로 사입 또는 이용 목적이 조금씩 다릅니다.

 

1.동대문 도매 사이트 종합 : 도매꾹

도매국은 일방문자 20,000명에 일 페이지뷰는 20만을 넘어가는 헤비 트래픽 사이트입니다. 한달로 환산 할 경우 60만명의 도매 구입자가 방문하여 1200만회의 상품을 보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동대문 도매 사이트 1
소매로도 소수로 살 수도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을 가진 구입자는 더 할인해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도매 사이트이다보니 낱장 구매는 가방, 신발 같은 특수한 물품에만 한정적으로 적용됩니다.

하지만 워낙 저렴하기 때문에 2~3개를 구매해도 일반 소매 1개의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일반 오픈마켓처럼 물건을 대부분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2.링크샵스 : 동대문 사입 대표 어플 1

링크샵스는 동대문 사입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유명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쇼핑몰 사입을 하시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시는 핵심 두 개의 앱중의 하나입니다. 누존, 평화상가 등 각 상가에서 판매하는 물건을 직접 보지않고 온라인으로 사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샵스 어플

링크샵스의 장점은 동대문 사입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이고, 단점은 회원가입을 해야 물건을 볼 수 있는데 사업자등록증이 있어야 열람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입 사이트중 점유율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반드시 봐야하는 어플중의 하나입니다.

 

3.신상마켓 : 동대문 대표 사입 어플

신상마켓은 링크샵스와 마찬가지로 동대문에서 사입을 해서 쇼핑몰을 운영하시는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어플중의 하나입니다. 쇼핑몰 커뮤니티를 가시면 링크샵스와 신상마켓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신상마켓 1

링크샵스와 마찬가지로 사업자등록으로 회원가입을 해야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대신 위의 사진처럼 동대문의 각 디오트, 청평화, 에이피엠, 동문상가 등 원하는 상점의 옷을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도매꾹이 좀 더 종합적인 도매를 다룬다면, 의료전문의 쇼핑몰 중심은 신상마켓이나 링크샵스를 이용하시면 좀 더 전문적으로 사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신발 도매 : 코리아신발넷

코리아 신발넷은 신발 도매상가 A동~D동, 동화상가, 청계상가의 대부분 신발 등의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

동, 층별 매장 주소, 전화번호 심지어 계좌번호 까지 있습니다. 원하는 디자인을 보고 가격 및 수량은 매장 담당자와 협상 할 수 있습니다.

동대문 도매 사이트 신발

 

5.동대문 도매 구인/구직 사이트 : 동타닷컴

동타닷컴은 동대문 도매/소매 시장의 구인/구직 전문 중개 사이트입니다. 판매뿐만 아니라 봉제공장의 구인/구직도 다루고 있습니다.

동대문 도매 사이트 동타닷컴 1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만 네이버/구글/페이스북 아이디가 있는 경우 연계해서 좀 더 빠르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