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론 여름 향수 추천 몇 가지 목록 및 특징


조말론 여름 향수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조말론은 대부분 코롱( 1 ~ 2 시간) 지속이 되는 잔향이 짧은 향수입니다. 여름에는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향수 지속시간이 짧은 것이 오히려 유리할 수 있습니다.

조말론 여름 향수: 라임바질 앤 만다린

라임바질은 풀향, 숲향이 납니다. 청량하고 모과향도 살며시 납니다. 약간 남자 향수 냄새도 있기 때문에 중성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톡 쏘는 향과 살짝 씁쓸한 향도 있기 때문에 여름에 어울릴 수 있습니다.

조말론-라임바질-앤-만다린-제품-사진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블랙베리는 조말론에서 가장 인기있는 향수입니다. 살짝 시큼, 새콤한 향으로 달달한 느낌이 나는 향수입니다. 남녀 공용으로 여름과 사계절에 모두 이용되는 조말론의 대표 향수입니다.

조말론-블랙베리-사진

조말론 여름 향수 : 얼그레이 앤 큐컴버

상큼한 물향이 나는 향수입니다. 초기 얼그레이 향이 빠지면 달달한 향이 잔향으로 남습니다. 보통 향수 이름에 큐컴버가 붙으면 물향이 주로 납니다.

조말론-얼그레이-앤-큐컴버-제품-사진


조말론 잉글리쉬 오크 앤 헤이즐넛

참나무(오크)와 헤이즐넛의 조합입니다. 우디한 느낌의 서점의 종이 냄새, 은은한 헤이즐넛 향이 있습니다. 풀 냄새 또는 꽃 향이 지긋이 나는 향수로 여름에 적합합니다.

조말론-잉글리쉬-오크-앤-헤이즐넛-제품-사진-2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서양배와 프리지아라는 향이 강한 꽃으로 구성된 향수입니다. 플로럴 향이 강하기 때문에 여름에 사용할 때 적합할 수 있습니다.

조말론-잉글리쉬-페어-앤-프리지아-제품-사진

조말론 와일드 블루벨

물향이 강한 향수입니다. 수박향, 샐러리향과 비슷합니다. 약간 울렁이는 느낌으로 한 여름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향수중의 하나입니다.

조말론-와일드-블루벨-정면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