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배달 서비스 4가지 간단한 방법 소개


커피 배달 서비스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정기 구독형에는 커피 플리즈나 앞으로 출범될 스타벅스 커피 배달이 있습니다. 1회성 배달에는 배민이나 요기요 어플로 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1.커피 플리즈 : 정기 구독형

커피 플리즈는 1주, 2주 방식으로 정기 구독형으로 커피를 배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https://coffeeplease.co.kr/

커피배달 플리즈

주5일 배달이 되므로 각 요일별로 원하는 커피가 정기 배송됩니다.

커피배달 플리즈 메뉴

배송주기도 1주나 2주로 선택할 수 있고,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즘 넷플릭스처럼 구독형 웹서비스의 특징은 해지와 변경이 클릭 몇 번으로 쉽게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커피플리즈 배달 구독

커피플리즈 할루윈 에디션

커피플리즈 일반 캔

 


2.배달의 민족 : 커피 배달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도 커피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민 어플에서 맨 아래로 스크롤을 하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커피를 입력하면 근처 배달 가능 커피 매장의 목록이 나옵니다.

배달의 민족 커피 배달

 

3.요기요 : 커피 배달

요기요 어플도 다운을 받으면, 배달의 민족과 마찬가지로 커피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엔젤리너스의 콜드블루부터 이디야까지 다양한 매장에서 커피를 배달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요기요 커피 배달

어플 하단에 마찬가지로 검색 옵션이 있습니다.

 

4.스타벅스(미국/중국)

중국의 경우 중국 스타벅스가 알리바바와 제휴를 하여 커피 배달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미국도 현재 미국 전역으로 확대중입니다.

스벅 해외 배달

한국의 경우 아직 정식 서비스는 없지만, 시장 조사를 위해 커피 배달 광고를 하는 등 초기 진입 단계로 보입니다.

배달 어플에 스타벅스는 없는 것으로 보면, 따로 서비스를 출범할 계획인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