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찾기 어떻게 할까? 3가지 서비스로 견적 추천 받기!

세무사 찾기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한 견적을 받을 수 있을까요?

무료견적신청 Q&A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줘 세무사, 8건 매칭 비교가 되는 세무통, 그리고 수수료없이 매칭이 되는 세무사매칭센터를 살펴보겠습니다.

 

1.찾아줘세무사 : 무료견적신청, Q&A 운영, 세금계산기 제공

찾아줘 세무사는 무료견적신청으로 세무사 비교가 되고, 간단한 세무, 노무, 법률 상담Q&A로 소통 가능하며, 세금계산기를 제공하는 세무사 추천 서비스입니다.

첫째, 무료견적신청으로 수수료 등의 비교가 가능합니다.

찾아줘세무사 1

기장, 종합소득세 신고 대행, 프리랜서 신고대행, 부가세 신고대행, 법인 설립 등의 견적 비교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찾아줘세무사 2

둘째, 간단한 세무상담온라인이나 어플 게시판을 이용해서 Q&A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찾아줘세무사 3

세무 이외에도 주휴시간 계산, 연장근로 수당 등의 노무 상담이나

찾아줘세무사 4

직장가입 건보료의 피부양자 자격상실, 퇴직금, 손해배상청구 등의 간단한 법률 상담Q&A를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찾아줘세무사 5

셋째, 세금계산기를 제공해서 먼저 미리 계산을 해보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찾아줘세무사 6

양도세, 증여세, 부가세, 종합소득세, 4대 보험, 퇴직금, 주휴수당 계산기를 개별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세무통 : 세무사 견적 비교, 8건 매칭, 모의세금계산서!

세무통 서비스세무사 견적 비교로, 8건이 매칭되고, 모의세금계산서로 미리 계산을 해볼 수 있는 세무사 검색 서비스입니다.

세무통 1

첫째, 세무사 견적 비교무료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세무통 2

진행과정카카오톡 및 문자로 확인됩니다.

세무통 3

둘째, 8건 견적이 최소 붙도록 시스템이 되어있고, 특히 세무사별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세무통 4

최종적으로 세무사 프로필 확인후 견적을 요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세무통 5

셋째, 세금모의계산서가 제공되므로 프리랜서 종소세, 4대 보험, 연봉계산기부터 부가세, 상속세, 양도세, 증여세, 취득세 등의 계산이 가능합니다.

세무통 6

각 계산기마다 간단한 개념 설명이 있으므로 계산을 하는데 좀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

 

3.세무사매칭센터 세무사 찾기 : 매칭비교, 수수료X, 경력확인

세무사매칭센터(k-taxcenter)는 여러 세무사 견적 비교가 되며, 수수료가 없고, 세무사 프로필 확인이 가능한 세무사 찾기 서비스입니다.

세무사매칭센터 011

첫째, 세무사매칭센터의 세무사 찾기 서비스는 한번에 수 많은 세무사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세무사 찾기 서비스 5

상담전에 미리 내가 사용가능한 비용업종이나 상황을 제시하므로 나에게 맞는 세무사가 매칭될 확률이 높습니다.

세무사 찾기 서비스 2

둘째, 매칭 수수료가 없습니다.

세무사 찾기 서비스 4

따라서 일일이 여러 세무사 사무실을 방문할 필요없이 한 플랫폼에서 계속 견적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세무사 찾기 서비스 3

셋째, 매칭시 세무사의 프로필과 주로 어떤 업종을 다뤘는지 확인이 가능하므로 매칭 성공률이 더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