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강의 추천 – 돈 버는 노하우가 있는 TOP 5

쇼핑몰 강의 사이트 어느곳이 좋을까요?

점유율 1위의 사이트의 자체 쇼핑몰 창업 강의부터 이베이, 아마존 등의 해외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부터 오프라인 원데이클래스까지 다양한 쇼핑몰 강의 사이트를 살펴봅니다.

 

1.카페24 쇼핑몰 강의 – 점유율 1위 홈페이지

쇼핑몰 강의 첫 번째 사이트는 카페24 교육센터입니다. 카페24는 쇼핑몰 사이트 1위 점유율 사이트로 자체 교육프로그램으로 온라인 쇼핑몰 창업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강의 카페24 1

유튜브 연계 쇼핑몰 창업, 쇼핑몰 페이스북 마케팅, 스마트스토어 및 오픈마켓 창업 강의, 동대문/남대문 사입 강의 등 다양한 섹터의 쇼핑몰 창업 강의가 있습니다.

호스팅 서비스도 같이 하고 있으므로 강좌와 쇼핑몰 창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2.에어클래스 – 구매대행 및 다양한 쇼핑몰 강의

두 번째 쇼핑몰 강의 사이트는 에어클래스입니다. 에어클래스는 동영상 강의 플랫폼입니다.

에어클래스 쇼핑몰 강의 2

메이크샵, 카페24 등의 쇼핑몰 창업 강의, 요즘 유행하는 구매대행업 중심의 쇼핑몰 창업, 쇼핑몰의 포토샵 디자인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창업방법, WIX로 쇼핑몰 사이트 구축하기 워드프레스로 쇼핑몰 구축하기 등의 강의가 있습니다.

 

3.에듀캐스트 – 아마존부터 중국 쇼핑몰까지

세 번째 쇼핑몰 인강 사이트는 에듀캐스트입니다. 에듀캐스트는 서울대 학생 창업기업으로 온라인 강의 교육 플랫폼입니다.

에듀캐스트 쇼핑몰 강의 3

아마존 셀러용 쇼핑몰 창업 강의, 스마트스토어용 강의, 퇴근후 부업으로 하는 무자본 쇼핑몰강의, 그리고 중국쪽 쇼핑몰 강의 등이 있습니다.

 

4.클래스 101 – 유명 유튜버들의 쇼핑몰 강의

네 번째 쇼핑몰 강의 사이트는 클래스 101입니다. 클래스101은 유명 인사들의 동영상 교육 플랫폼입니다.

쇼핑몰 강의 클래스101 4

스마트스토어 창업 열풍의 주역으로 유명한 신사임당님의 강의부터 시작해서 수공예품, 굿즈를 온라인으로 파는 강의, 인도네시아 등의 동남아용 쇼피 창업, 무재고 무자본 쿠팡 창업, 이베이 해외 창업, Etsy 스토어 창업, 아마존 FBA 창업, 인스타그램 마케팅 등 다양한 섹터의 쇼핑몰 창업 강의가 있습니다.

 

5.탈잉 – 원데이 클래스 쇼핑몰 강의

다섯 번째 쇼핑몰 강의 사이트는 탈잉입니다. 탈잉은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중심의 중계 플랫폼입니다.

쇼핑몰 강의 탈잉 5

원데이 클래스로 대부분 단기 오프라인 강의가 많아서 강사분들에게 직접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워드프레스 쇼핑몰 강의,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제작 강의, 해외 쇼피파이 쇼핑몰 창업, 투잡용 악세사리 쇼핑몰 창업 강의 등 각각 원데이 클래스 형식으로 강사님과 협의로 클래스가 개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