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 강의 배우기 쉬운 사이트 BEST 5

머신러닝 강의 어디가 좋을까요?

파이썬 머신러닝부터 텐서플로우, 파이토치, 주식 인공지능, 텍스트 마이닝까지 다양한 머신러닝 강좌를 살펴봅니다.

 

1.패스트캠퍼스 – 파이토치, 텐서플로우 머신러닝 강좌

첫 번째 머신러닝 강의 사이트는 패스트캠퍼스입니다. 머신러닝용 기초 수학, 딥러닝 기초, 파이썬 기반의 머신러닝 강의 등이 있습니다.

머신러닝 강의 1

또한 파이썬용 머신러닝 라이브러리인 텐서플로우와 파이토치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이미지 머신러닝, 영상 인식, 자연어 처리 등의 강의도 배웁니다.

강화학습으로 주식투자용 머신러닝 강의를 배우기도 하며, 국민대 MOU 머신러닝 실무 과정 등의 자격 과정도 강의로 있습니다.

 

2.스파르타코딩클럽 – 이미지 딥러닝 강의

두 번째 인공지능 학습 사이트는 스파르타코딩클럽입니다. 이미지처리용 딥러닝 강의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직 딥러닝 스타트업 대표가 직접 강의를 합니다.

머신러닝 강의 추천 2

OpenCV, 유명 명작 예술작품을 인공지능으로 만들기, 동영상의 화풍을 바꿔보기, 얼굴 인식을 텐서플로우로 처리해보기 등의 강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3.코드잇 – 비전공자용 속성 인공지능 강의

세 번째 딥러닝 강좌 추천 사이트는 코드잇입니다. 코드잇은 비전공자 및 코딩 입문자용 프로그래밍 강의 사이트입니다.

스팩코딩 머신러닝 인강 추천 3

머신러닝과 딥러닝 강의도 각각 1 ~ 2.5개월의 아주 짧은 기간에 효율적으로 수강을 할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커리큘럼이 나와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4.에어클래스 – 판다스, 딥러닝 기초 강좌

네 번째 인공지능 인강 사이트는 에어클래스입니다. 파이썬 판다스를 활용한 기초 인공지능 강좌가 있습니다.

머신러닝 강좌 에어클래스 4

또한 AI 프로젝트용 취업 컨설팅이 연계된 강좌부터 파이썬 딥러닝 초급 강좌, 머신러닝의 기초 원리 등의 강좌가 아주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5.CLOOM – 시스템 트레이딩 출신 교수님의 머신러닝 강좌

다섯 번째 머신러닝 강좌 사이트는 클룸(CLOOM)입니다. 월스트리트 시스템 트레이딩 포트폴리오 매니저 출신의 현직 경영대 교수 등이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강의 5

중학교 수준의 수학 지식이면 강의를 수료할 수 있을 정도로 머신러닝을 쉽게 풀이하고 있습니다. 분류, 선형/비선형, 뉴럴 네트워크, 텍스트 마이닝 등의 강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