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포장 알바 후기 모음입니다.
여러 블로그에서 쇼핑몰 포장 아르바이트를 하셨던 분들의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1.단기 쇼핑몰 포장 알바 후기
단기 쇼핑몰 포장 아르바이트 후기글입니다. 옷을 개서 주면, 사이즈 별로 구분해서 봉투에 넣는 일을 합니다. 공장 아르바이트보다는 훨씬 쉬운편이라고 합니다.
단긴 쇼핑몰 옷포장 알바 후기 2019/11/12
2.박스 포장형 쇼핑몰 배송 알바 후기
알바몬보고 쇼핑몰 포장 알바 가산디지털 근처에서 한 후기입니다. 이 분의 경우 우산 등이 들어있는 종이 박스에 테이프를 빠르게 붙이는 작업을 하셨습니다. 일은 단순한데 약간 스피드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남기셨습니다.
쇼핑몰 배송 포장 단기 알바 후기 2018/03/19
3.집근처 쇼핑몰 포장 알바 후기
집근처에 쇼핑몰 의류 포장알바를 하신분의 후기입니다. 먼지가 많다는 의견이 후기마다 비슷한 것 같습니다. 다른 알바에 비해서는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의견을 제시하셨습니다.
집근처 쇼핑몰 포장알바 후기 2018/03/05
4.화장품 포장알바에 비해서 쉽다는 의견
화장품 포장알바가 힘들었는데 쇼핑몰 의류 포장알바로 변경하고 나서 쉬워졌다는 분의 후기입니다. 화장품 포장 아르바이트의 경우 라인에 서는 경우가 많은데 의류 포장은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낮다고 합니다.
화장품 포장알바의 경우 포장이라고 일을 말하고 실제로는 라인에 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쇼핑몰 의류포장알바 후기 2019/09/23
5.불량 체크 등 좀 더 다양하게 경험하신 후기
신당역 근처에서 5개월간 의류포장 알바로 하신분의 후기입니다. OPP 비닐, 쪽가위, 스티커, 돌돌이 등을 들고, 실밥을 잘라내고, 불량 체크 후 포장을 하는 작업을 하셨습니다. 일은 많지만 힘은 들지 않은 편이고, 특히 옷을 도매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점은 쏠쏠한 재미였다는 후기를 남기셨습니다.
5개월 의류포장 알바 후기 2019/12/11
6.하루 4시간으로 짧게 근무하신 쇼핑몰 포장 알바 후기
쇼핑몰 택배 포장 알바를 하신 분의 후기입니다. 일을 하시는 이유는 하루 4시간 정도로 일이 짧아서 하신다고 합니다. 일을 서서해야 하는데 시간이 많이 안가는 편이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남자분이신데 포장아르바이트는 어머님들이 많아서 기에 눌려서 약간 힘드셨다고 합니다.
남자분의 경우 이런 분위기도 고려해보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 택배 하루 4시간씩 포장 알바 후기 2017/09/17
쇼핑몰 포장 알바 후기 정리
쇼핑몰 포장 아르바이트 후기들을 읽어보면 대부분 일 자체는 크게 힘들지는 않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대신 약간 지루하다는 의견도 공통적인 것 같습니다.
- 일이 힘들지는 않은 편입니다.
- 하루 근무 시간이 짧아서 투잡에 좋습니다.
- 서서일을 해야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옷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 먼지가 많아서 마스크를 써야 하는 경우도 공통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