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배당금 높은 주식 키움증권으로 조회 및 다운로드 하기

홍콩 주식에서 배당금 높은 주식을 키움증권 HTS로 어떻게 조회할까요?

HTS에서 화면번호로 간단하게 조회 및 엑셀로 다운로드 받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홍콩 배당금 높은 주식 조회하기

홍콩 배당금 높은 주식키움증권 영웅문 글로벌 HTS에서 조회하는 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영웅문 Global 화면 좌측 상단 검색창배당 또는 화면번호 2651을 입력해서 해외주식 배당주 순위에 접속합니다.

Kiwoom-China-div-02

접속한 2651(해외주식 배당주 순위) 화면에서 좌측 상단국가 탭미국에서 홍콩으로 변경합니다.

키움 홍콩 주식 배당주 조회 1

이후에는 홍콩의 모든 주식을 배당수익률, 주당배당금, 현재가, 시가총액, 배당락일, 지급일, 배당성향, 배당주기(연/반기/분기/월) 등의 여러 기준으로 필터링 가능합니다.

배당수익률(파란색박스) 부분마우스 클릭하시면 내림/오름차순 정렬이 가능합니다.

 

홍콩 주식 고배당주 엑셀 다운로드 방법

홍콩 주식의 고배당주 랭킹키움증권 영웅문 글로벌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화면번호 2651(해외주식 배당주순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엑셀 CSV 파일홍콩 주식 배당주 리스트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키움 홍콩주식 배당 조회 2

단, 그냥 다운로드 하시면 화면에 보이는 배당주만 엑셀에 수십개정도 다운로드 됩니다. 키움에서 조회되는 홍콩 배당주는 약 990개입니다.

홍콩주식 키움 배당 조회 3

모두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우측 스크롤을 최대한 아래로 끝까지 내린 다음에 마우스 우클릭으로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홍콩주식 키움 배당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