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당금 높은 주식 키움증권으로 조회, 엑셀 다운하기

중국 주식에서 배당금 높은 주식을 키움증권 HTS로 어떻게 조회할까요?

HTS에서 화면번호로 간단하게 조회 및 엑셀로 다운로드 받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중국 배당금 높은 주식 키움증권으로 조회하기

중국 주식 중에서 배당금 높은 주식키움증권 영웅문 글로벌 HTS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먼저 영웅문 글로벌 화면 좌측 상단검색창배당 또는 화면번호 2651을 입력해서 해외주식 배당주 순위에 접속합니다.

Kiwoom-China-div-02

다음으로 화면 좌측상단국가 탭미국에서 중국으로 변경합니다.

그러면, 중국주식의 배당수익률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당배당금, 현재가, 시가총액, 배당락일, 지급일, 배당성향, 배당주기(연/반기/분기/월)로도 동시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키움 중국주식 배당주 조회 2

위 사진은 시가총액이 높은 주식중에서 배당수익률이 높은 순서대로 정렬한 방식입니다. 배당수익률(파란색박스) 부분을 마우스 클릭하시면 내림/오름차순 정렬 가능합니다.

 

중국 주식 : 고배당주 엑셀 다운로드 방법

중국 주식의 고배당주 리스트엑셀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영웅문 글로벌2651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엑셀 CSV 파일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키움 중국주식 배당주 조회 3

단, 바로 다운로드를 하시면 현재 보이는 화면의 리스트 수십개만 다운로드가 됩니다.

키움 중국주식 배당주 조회 4

키움HTS에 중국 주식 중에서 배당을 지급하는 종목은 약 1300개의 종목이 조회가능합니다.

모두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우측 스크롤화면 끝까지 모두 계속 내린 다음에 마우스 우클릭으로 다운로드를 받으셔야 전종목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키움 중국주식 배당주 조회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