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배달 추천 개이득인 부분 5가지 정보!

도시락 정기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면, 도시락 반찬 및 국 메뉴를 매일 바꿔서 먹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을 지정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점심시간에도 도시락 배달을 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 구독을 사용할 경우 1인 도시락을 주문해도 가성비가 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쁜 맞벌이 부부는 정기 새벽 배송을 통해서 아침식사를 도시락으로 먹는 것도 가능합니다.

당뇨환자나 고혈압, 임산부 등의 식이요법 관리가 필요하신 분의 경우 저염식 등의 고급 도시락도 배달이 가능합니다.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서 도시락 배달 서비스가 왜 추천할만 한지 정기 배달 서비스, 점심 도시락 배달, 1인 도시락, 아침 도시락 배달 그리고 고급 도시락 배달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1.도시락 정기 배달로 매일 새로운 반찬 먹기!

도시락을 주기적으로 배달을 시킬 때 같은 도시락 반찬을 먹지 않을 수 있을까요? 왜냐하면 반찬이 매일 같으면 아무리 집으로 편하게 배달이 와도 질리기 쉽기 때문입니다.

정기 도시락 배달 서비스의 장점은 마치 뷔페식 백반집 처럼 매일 새로운 반찬과 국을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CJ 쿡킷 메뉴
CJ COOKIT

도시락 배달 업체는 새벽배송이 요즘 트랜드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식사가 가능합니다.

식단도 인스턴트 음식이 아니라 가정집의 집밥 스타일의 한식 도시락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일반적으로 집에서 먹는 한식 반찬과 국이기 때문에 건강측면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학생의 경우 성장을 위해서라도 아침 식사는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업주부분들은 물론이고 맞벌이를 하시거나 어르신들을 모시고 살 경우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정기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면, 비용 투자 대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밥을 하는 입장에서 매일 새로운 반찬에, 건강을 챙기면서도, 가족들의 기호를 맞춰가며 식사를 챙기기는 힘든 편입니다. 그런 고민도 하루 이틀이지, 10년, 20년을 매일 한다면 스트레스가 심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도시락 정기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면 그런 고민의 상당수를 없앨 수 있습니다.

 

2.점심도시락 정기 배송은 원하는 시간 설정으로 편리하게

점심도시락정기적으로 배송이 편의점에서 사먹는 도시락 보다 나은 점이 있을까요? 편의점 도시락은 메뉴가 비슷해서 쉽게 질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기 배송으로 점심 도시락을 시킬 경우 메뉴선정을 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새로운 반찬을 가져다줍니다.

또한 원하는 요일만 정해서 배달을 하는 것도 가능하므로 출장을 가는 등의 계획 변경에도 좋습니다. 식당을 가는 시간도 매일 절약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따라서 메뉴선정의 귀차니즘이나, 식당 가는 시간의 절약 그리고 원하는 시간의 배달 가능성 등을 고려해보면 정기 배송으로 점심에 도시락을 시켜먹는 서비스도 해볼만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3.1인 도시락 배달이 가능할까? 정기구독으로 가성비!

도시락을 혼자서 시켜먹는 다면, 보통 단가가 올라가기 때문에 가성비가 떨어진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배달 어플에서 삼겹살 정식 같은 것을 먹고 싶어서 1인분만 시켜도 실제 가격은 치킨 한마리 값이 되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가성비가 떨어지는 편입니다.

하지만 정기구독 서비스 즉 대량구매를 하면 혼자서 도시락을 배달시켜도 가격대를 할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전에 유행하던 우유배달처럼 도시락도 적어도 2주에서 4주정도로 기간을 중장기로 설정을 하시면 가격을 낮출 수 있고, 그래서 매일 도시락을 배달시켜 먹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식만 되는 것이 아니라 샐러드 및 과일, 닭가슴살 식단, 서양식 브런치 식단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으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물론 한식을 좋아하신다면 매일 바뀌는 시원한 국매일 바뀌는 몇 가지 반찬을 같이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당뇨고혈압, 체중관리, 임신 등으로 저염식 등을 먹어야 할 경우 이런 음식을 가족이 따로 준비할 경우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염식 식단도 정기 구독만 하시면 1인 배달이 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노동 비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서 1인 도시락 배달도 가능합니다.

 

4.아침식사 배달은 새벽배송으로 고고씽~

아침식사를 먹고 싶기는 한데 맞벌이를 하시거나 부양할 가족이 많아서 많은 양을 만들어야 할 경우 사실 에너지가 모잘라서 매일 아침을 챙겨 먹기는 힘든 것이 요즘의 현실입니다.

일을 하고 와서 힘들어 죽겠는데 저녁을 하는 것은 정말 짜증이 나는데 심지어 아침에 출근전에 아침을 만들어 먹는 다는 것, 다른 가족을 챙겨주는 것도 더 힘듭니다.

하지만 아침식사도 새벽배송을 통해서 전일 새벽에 이미 배송된 식사를 다음날 아침에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침 식사의 메뉴도 아침에 꼭 국이 있어야 한다면 매일 바뀌는 국과 몇 가지 반찬이 가능합니다.

아침에 한식 스타일이 아니시라면, 샐러드나 과일, 견과류 같은 간단한 채식 식단도 가능하고, 서양의 브런치와 같은 빵 배달도 가능합니다. 당뇨 환자나 기타 건강을 챙기셔야 하는 분의 경우 저염식의 식단 배달도 얼마든지 그것도 아침에 새벽배송이 가능합니다.

만약 아침 새벽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원하는 스타일의 도시락 식단을 정기적으로 매일 먹는 것이 가능합니다.

 

5.고급도시락 배달로 건강 챙기는 법

가끔 한식을 혼자서 먹고 싶지만, 대형 빌딩 지하에 있는 뷔페식 백반집이 아닌 이상 혼자서 한식을 먹을 수 있는 상황은 많지 않은 편입니다.

설사 혼자서 한식집을 가더라도 보통 1인분은 되지 않거나 단가가 높아서 가성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고급도시락도 배달이 되기 때문에 건강을 챙기면서도 한식을 먹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본죽으로 유명한 서비스의 본도시락을 이용하면 쭈꾸미 삽겹도시락, 냉이우삼겹 된장찌개, 매운찜갈비 도시락, 꼬막불고기 도시락 등 비교적 고급진 음식을 배달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본도시락 고급 배달 1

건강에 이상이 있으셔서 저염식 등을 드셔야 하는 경우도 당뇨 식단 처럼 건강하고 고급진 재료의 도시락도 배달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30대 성인 당뇨병의 비중도 크게 증가하는 편이고, 고령자의 비중이 점점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서비스도 하는 곳이 많습니다.

운동을 하시거나 체중 관리를 위해서 채식, 과일, 닭가슴살 등을 드시는 경우에도 이런 건강식 종류의 도시락 배달도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국과 반찬이 매일 바뀌는 한식 정기 구독 서비스도 가능한 배달 업체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건강을 챙기는 식단을 원하시는 경우 고급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도시락 배달 서비스가 이득인점 정리

도시락을 배달시켜먹는 것이 과연 장점이 있을까요?

  1. 정기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 매일 새로운 반찬과 국을 먹을 수 있습니다.
  2. 점심에 정기 도시락 배달을 시키는 것 처럼 원하는 배달 시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3. 정기 구독을 사용하면 1인 도시락 배달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새벽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바쁜 아침에 도시락 배달로 시간과 에너지를 줄일 수 있습니다.
  5. 당뇨식단이나 꼬막비빔밥 등 고급스러운 건강 식단도 도시락으로 배달이 가능한 시대입니다.

세상의 많은 서비스들이 아웃소싱되고 정기 구독 형식이 되면서 우리의 삶을 편리하게 해주는 것 처럼, 이제는 도시락 배달 서비스도 정기 구독을 통해서 여러가지 이득을 볼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