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 인강 무엇을 들을까? 효과적인 강의 5가지

인적성 인강 어떤 사이트를 고려해봐야 할까요?

삼성 그룹용 GSAT부터, 공기업용 NCS, 또한 전문대졸, 고등학교졸업자를 위한 공기업용 인적성 강의까지 살펴봅니다.

 

1.해커스 인적성 인강 기초 강의

첫 번째 인적성 인강 사이트는 해커스입니다. 삼성 인적성 검사인 GSAT 대비부터 CJ, 농협, HMAT(현대), 공기업 등 각 그룹별 강좌가 있습니다.

인적성 인강 1

또한 대부분의 인적성 검사에서 공통되는 인적성 기초용 언어, 수리, 공간지각 등의 분할 수강도 가능합니다.

 

2.에듀윌 인적성 인강 – 환급 제도

두 번째 인적성 인강 사이트는 에듀윌입니다. 공기업의 코레일, 한전, 건강보험공단 등의 NCS 강의부터 각 과목별 단과 강의가 있습니다.

인적성 검사 2

대기업의 삼성, SK, 제약회사, 바이오회사 등의 인적성 인강 강의도 있습니다. 강의별 환급제도도 많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3.크몽 인적성 강의 – 합격자의 강좌

세 번째 인적성 강의 사이트는 크몽입니다. 크몽은 원래 구인/구직 중계 플랫폼인데 인적성, NCS 필기 등의 합격자분들이 강의를 연계하기도 합니다.

인적성 인강 추천 3

각 공기업 등의 합격자분들이 합격 노하루를 알려주므로 저렴한 가격에 효과적으로 인적성 강의 준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4.취업동 스쿨 인적성 – 고졸/전문대졸용 인적성 강좌 보유

네 번째 인적성 인강 사이트는 취업동입니다. 대기업, 금융권 인적성 검사부터, 전공시험 등의 강좌가 있습니다.

인적성 인강 추천 4

또한 일반 공기업의 NCS부터 전문대학 졸업이나 고등학교 졸업 학력자가 지원하는 공기업 루트에 대한 인적성 검사, 한국주택금융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도로공사, 한국수자원공사, 부산교통공사, 대구도시철도공사 등 다양한 루트의 공기업 인적성 검사 강좌가 있습니다.

 

5.위포트 인적성 강의 – 인적성용 어휘/문법 강좌

다섯 번째 인적성 인강 사이트는 위포트입니다. 위포트는 대기업, 공기업, 공무원 등의 취업을 위한 전문 강좌사이트입니다.

인적성 인강 추천 5

삼성 인적성 GSAT, 공기업용 NCS, 인적성용 기초 수리 강좌, 인적성용 독해, LG 인적성 강좌, 금융권용 인적성 강의, 인적성용 어휘/어법 강좌 등 각 섹터별 분할된 강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