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강의 스프링부터 국비교육까지 BEST 6 추천

자바 강의 어느 사이트가 있을까요?

자바, 스프링, 자바 머신러닝, 자바 영어 기술면접 대비부터 무료 강의와 국비교육 학원 등을 살펴봅니다.

 

1.인프런 – 자바 실무 강의

자바 강의 추천 사이트 인프런입니다. 인프런은 프로그래밍 중심의 강좌 플랫폼입니다.

자바 강좌 5

자바 기초 강의부터 자바의 프레임워크인 스프링, 자바 머신러닝 웨카, 자바의 스프링부트, 해외 현직 자바 개발자의 영어 면접 대비 강좌 등 다양한 실무 중심 강의가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2.프로그래머스 – 개발자 커뮤니티 겸 자바 강좌

두 번째 자바 강의 추천 사이트는 프로그래머스입니다. 프로그래머스는 개발자 채용 및 프로그래밍 유료/무료 강의 플랫폼입니다.

자바 강의 추천 4

자바와 같은 핵심 프로그래밍 언어의 기초 강좌는 대부분 무료로 열려있기 때문에 학습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3.에어클래스 – 코틀린 강의

세 번째 자바 강의 추천 사이트는 에어클래스입니다. 에어클래스는 동영상 교육 플랫폼 사이트입니다.

자바 강의 추천 2

자바 기초 강의부터 자바에서 파생된 코틀린, JSP, 자바 8 버전까지 다양한 강의가 있습니다.

 

4.생활코딩 – 무료 자바 강의

세 번째 자바 강좌 추천 사이트는 생활코딩입니다. 생활코딩은 무료 코딩 교육 플랫폼입니다.

자바 인강 추천 3

자바의 기초 문법, 상속, 메서드, 객체 지향 프로그램 등을 유튜브 무료 강좌로 모두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생이 많아 댓글 피드백이 많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5.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국비지원 자바 강의

다섯 번째 자바 강의 추천 서비스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입니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20여개의 오프라인 지점을 중심의 직업능력개발훈련 중심의 강의 학원입니다.

자바 강의 추천 1

자바를 이용한 웹개발자 양성과정 등으로 NCS 기반의 훈련과정이 되어 취업이나 국비지원 등의 연계로 학생뿐만 아니라 자영업자, 야간대학교 재학생, 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등 전국민이 모두 들으면서 자격 취득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